본문 바로가기
기계공학부 시절의 기록/ROS일기

udacity - robotics software engineer(20.8.01~)

by juhyeonglee 2020. 8. 3.
728x90
반응형

유다시티 나노디그리 로보틱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시작했다.

 

한달에 28만원이다. (간단한 설문지로 40%할인 받기)

 

ROS를 이용해 내방에서 로봇을 자율주행시키는 것을 상상하며 큰마음먹고 신청했다.

 

지금 gazebo의 이용방법을 배우고 있는데 C++을 이용한 프로그래밍이 주를 이루고 있어 C++도 공부하고 있다.

아래의 링크는 유다시티에서 알려준 것인데 매우 좋다. 폰으로도 매우 쉽게 할 수 있어 대중교통 중에 하면 시간이 훅간다.

https://www.sololearn.com/Play/CPlusPlus

 

Welcome | SoloLearn: Learn to code for FREE!

 

www.sololearn.com

이 강의의 매우 좋은점은 바로바로 질문을 전문가에게 질문할 수 있고 이에 6시간 안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. 오늘 gazebo 배우는 중 코드오류가 발생해 질문을 했는데 git으로 코드를 올려 함께 해결해보자고 답이 왔다.

 

오늘 git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. 간단한 것이라 생각했는데 꽤나 복잡한 것 같다.

git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하면 유다시티에서 제공하는 무료 강의로 배울 수 있다.

https://www.udacity.com/course/version-control-with-git--ud123

 

Version Control with Git | Udacity Free Courses

Learn how to use Git, a popular Version Control System and essential tool for any developer.

www.udacity.com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